해운대 비치 리조트 100평짜리 펜트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웅장함이 가히 압도적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잡/나의, 여행 일지

해운대 비치 리조트 100평짜리 펜트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웅장함이 가히 압도적입니다!

by 시간박살 남의리뷰 2022. 2. 10.
반응형

 

 

1. 주소



첫 시작점인 입구부터 웅장함이 느껴지는 해운대 비치 리조트의 정문입니다. 부산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답게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며 대변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주차


해운대 비치 리조트의 주차는 걱정이 없습니다.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죠. 차량 개별 공간도 넓어서 주차도 편합니다. 골프를 치기 위해 방문한 고객은 로비쪽으로 가서 정차하시면 알아서 짐도 빼주죠.

 

 

3. 펜트하우스


입구의 웅장함이 내부의 거대함을 예고했습니다. 정말 큽니다. 저는 살면서 이렇게 큰 개인 공간에 들어온게 처음이었죠.사진 속 작아보이는 저 TV는 무려 75인치입니다. 쇼파마저 8인 이상 앉을 수 있는 정말 거대함 그 자체였습니다. 뿐만아니라 100평이라는 큰 평수인 만큼 복도도 아주 길죠.

 

 


100평짜리 펜트하우스의 객실 구조는 대강 이렇습니다. 왼쪽 사진 타입의 객실이 3가지이며, 오른쪽 객실 타입이 1개로 방이 총 4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각 방에는 TV, 옷장, 화장실이 다 개별로 존재합니다. 방의 타입의 구분은 화장실로 했는데요. 왼쪽 사진의 방은 화장실에 욕조가 없는 타입이며 오른쪽 사진의 방은 욕조가 있습니다. 욕조가 있는만큼 침실은 좀 작은편이지만 뷰는 훌륭하죠.

 

 


웅장하고 거대한 해운대 비치 리조트의 100평짜리 숙소에서 가장 멋진 곳은 아이러니하게도 화장실이었습니다. 심플 그 자체인데도 멋진 배경과 만나 욕실의 뷰는 그야말로 탄성을 자아냅니다.

 


그 크기에 비해 주방(부엌) 공간은 다소 작았습니다. 일자 형태로 되어있고 바로 뒤쪽에는 냉장고와 각종 주방기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상황으로 주방 사용을 할 수 없게되어 레인지 후드는 잠금처리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어매니티

해운대 비치 리조트의 어매니티는 무려 '록시땅'입니다. 저는 이 제품이 핸드크림으로 유명하다고만 알고 있고 따로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만 아주 고급스럽더군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바디로션의 4가지로 구성되어있고 전부다 특이하게도 레몬향이 첨가되어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특히 바디로션은 최고였습니다.

 

반응형


각 방마다 다 구비되어있으니 남는다면 챙겨가도 예쁠 비주얼까지 갖고 있습니다.


웰컴 티로는 캡슐 커피가 8개나 제공이 됩니다. 8인 기준의 숙소여서 그런지 딱 8개를 제공하네요. 참고로 네스카페의 제품입니다.

그리고 냉장고에는 캔맥주가 들어있는데요, 이건 미니바라고하는 호텔 형식의 파는 물건이니 만약 마시게 된다면 각 캔당 5,000원을 지불하셔야합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사오는게 더 이득이겠죠?

 

5. 풍경과 테라스


풍경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골프를 치러온 분들이시라면 더할나위 없겠네요. 숲속 한가운데 나만을 위한 장소를 만든 느낌입니다. 더군다나 바로 앞 테라스에서 본인의 친구나 가족의 플레이가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기가막힙니다.

해운대 비치 리조트 테라스


테라스의 테이블은 총 2개입니다. 한가지는 이렇게 생긴 8인 전용 식탁이고, 하나는 카페 형태의 낮은 식탁과 의자인데요. 진짜 멋집니다. 위의 배경을 벚삼아 날씨가 좋다면 여기서 한잔 꼭 해보고 싶네요. 제가 방문한 정말 추웠던 1월에는 이 테라스가 저평가되는 시절이죠? 그런데 여기는 부산이기에 낭만을 즐긴다면 꽁꽁 싸맨채로 분위기 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인의 이용객이 머물러도 하나도 좁다고 느껴지지 않는 해운대 비치 리조트 100평짜리 펜트하우스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