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하단 주차 편한 카페 노을365 이름 답게 뷰가 끝내주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곳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잡/나의, 여행 일지

부산 하단 주차 편한 카페 노을365 이름 답게 뷰가 끝내주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곳

by 시간박살 남의리뷰 2022. 2. 16.
반응형

제가 사는 동네인 부산 하단 가락타운 강변대로 인근에 주차가 아주 편한 거대한 뷰 맛집이 들어섰습니다. 꽤 오랜시간 횟집으로 있던 곳이 정말 멋진 강변대로의 카페로 변모했습니다. 

 

 

1. 주소, 주차

강변대로는 항상 주차 할 곳이 없어 애를 먹었습니다. 주변에 강변 주차장이 생겼고 하단 포구 주차장도 생겨서 그나마 숨통이 트였었죠. 편하게 앉아서 마시고 갈 수 있는 카페는 이 근처에 잘 없었습니다. 그것도 엄청나게 크고 주차까지 편한 곳은요. 그런데 이번에 <노을365>가 들어서면서 밸런스가 맞춰지네요.

 

노을 365 외부 전경

처음에 저는 이 건물을 보고 스타벅스가 들어서는 줄 알았습니다. 1층 벽돌에 검은색 2층 마감으로 상당히 멋진 외관을 자랑합니다. 가락타운 1단지쪽에서는 멀리서도 한 눈에 잘 띄는 건물입니다.

 

  • 주차 최초 기본 30분당 1,500원, 1시간 3,000원

이런 문구가 적혀있지만 카페를 이용하는 손님은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 가능 대수는 20대 이상 되어 보였습니다.

주차가 아주 편한 노을365 카페

대부분 자가용을 이용해 산골짜기 깊은 곳에 있는 뷰맛집도 찾아다니는 현 시국에, 그것도 도심 한가운데, 그것도 엄청난 세대수를 자랑하는 가락타운 2단지와 3단지 그리고 1단지의 사이, 풍수지리학적으로 완벽한 곳입니다.

 

반응형

2. 메뉴, 가격

 

노을 365 메뉴판

무려 프로젝터에 메뉴를 띄워놓았습니다. 영상을 띄워도 모자랄 판에 이런 곳에 아끼지 않은 이유는 메뉴의 변동성 때문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화로스팅 하는 노을 365

2.1) 커피 

  • 아메리카노 3,800원
  • 더치커피 4,300원
  • 카페라떼 : 4,500원
  • 바닐라라떼 4,800원
  • 헤이즐럿라떼 : 4,800원
  • 모카라떼 5,000원

노을365 아이스 아메리카노(좌), 아메리카노(우)
노을 365 카페라떼

2.2) 티

  • 아이스티 : 4,000원
  • 얼그레이 : 4,500원
  • 페퍼민트 : 4,500원
  • 카모마일 : 4,500원
  • 바닐라티 : 4,500원
  • 밀크티 : 6,500원

 

대략적인 메뉴는 이러합니다. 자세한건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커피값이 올라서 아주 저렴해보이는 가격입니다. 물론 테이크 아웃 커피점이 아닌 편하게 앉아서 마시고 간다고 생각하면 굉장히 저렴한 편이죠. 아메리카노가 3,800원이면 대형 카페에서는 싼편이 맞습니다. 

 

노을365의 각종 음료(좌), 빵(우)

커피나 음료 뿐 아니라 케이크, 빵도 함께 판매 중입니다. 특히 좌측 사진 맨 왼쪽 아래를 보시면 어린이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좋다는 소리지요. 요즘 카페들이 노키즈존을 선언하는 추세라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은 굉장히 반가운 일입니다. 저는 아이는 없습니디만, 어린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편히 쉴 공간이 생겼다는 점에서 기분 좋은 일입니다. 물론 아이들 통제는 좀 하셔야겠죠? 

 

 

3. 내부

3.1) 1층

상당히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노을365

보다시피 아주 큰 대형 카페인데다가 심지어 테이블 배치를 비좁게 하지 않아서 더 커보입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거리두기를 애초에 해버린 모습이죠. 중앙에는 커다란 홀 테이블, 그리고 몇몇 4인석 테이블이 위치하고 있으며, 강을 바라보는 뷰에 바 형태 테이블이 있습니다. 공부하기에도 참 좋아보이네요.

 

노을 365 반려견, 애견 하우스

사진으로 확인되는 바, 여기는 반려동물도 함께 올 수 있는 곳으로 보입니다. 강을 바라보고 외부 산책로를 길게 빼놓은 걸 보니 아주 좋겠습니다. 

 

 

3.2) 2층

2층으로 올라가는 길
2층은 더 넓은 노을365

2층은 좀 더 넓습니다. 카운터가 빠진 자리에 테이블이 들어와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1층 처럼 테이블 배치를 비좁게 하지 않고 넓게 넓게 빼놓아서 더욱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죠. 

 

노을 365 2층 리버뷰

바로 앞 하단 포구가 아주 인상적으로 보이는 2층의 리버뷰입니다. 가로막는 건물 하나 없이 끝없이 펼쳐지는 하늘 좀 보십시오. 저는 이런 풍경을 정말 좋아합니다. 고즈넉해요. 

 

2층의 좌식 테이블

사실 좀 뜬금 없지만 좌식 테이블이 이렇게 들어서 있습니다. 이 자리가 바로 아이 가진 '맘'들을 위한 좌석이겠군요. 

 

 

인테리어는 외관이 굉장히 잘 빠져서 내부가 인스타 감성으로 채워질 것이라 생각했지만, 그 반대로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화려하거나 반짝이는 느낌은 아니지만, 모던 그 자체의 느낌으로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도, 젊은 청년들도 전 연령대가 부담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소리입니다. 하단 근처의 주차 편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노을365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하구 신평 유니클로 오픈했네요. 없는 사이즈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가 사는 동네 사하구 신평에 유니클로가 굉장히 크게 오픈했습니다. 실제로는 작년 11월이었죠? 출근길에 무슨 이렇게 큰 옷가게가 오픈하나 했더니 유니클로였습니다. 사실 노 재팬 불매운

can-sik.tistory.com

 

 

카페 비상(VSANT) 부산 사하구 하단의 멋진 카페를 소개 드립니다.

몇 해 전부터 팩토리(공장)을 리모델링하여 멋진 카페로 거듭나고 있는 곳이 참 많죠? 카페 비상이 똑같이 공장을 뜯어만든 곳인지는 모르겠으나, 주변 제조업 공장이 펼쳐진 곳 한 가운데 떡하

can-sik.tistory.com

 

 

김해 대동 대동강 카페, 대동할매국수 바로 옆에 있는 분위기 좋은 레트로 전통 한옥 카페

대동할매국수집에 다녀오셨나요? 그러면 입가심하셔야죠! 주변에 좋은 카페들이 참 많은데 그중에서도 독특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끄는 고즈넉한 대문이 눈에 띕니다! 대동강 카페 소개드려볼

can-sik.tistory.com

 

 

부산 사상 엄궁 꽃 시장 허브 식물 화분이 가득한 기분 좋은 곳. 율마 키우는 법까지 알아볼게요!

부산 사상 엄궁에는 거대한 꽃 시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화분과 식물도 엄청나게 많죠. 이름은 꽃 시장이라는 별칭으로 불리지만 허브와 침엽수 활엽수 온갖 종류의 식물이 저렴한 가격에 유

can-sik.tistory.com

 

 

기장 카페 헤이든에 다녀왔습니다. 메뉴와 분위기를 볼까요?

부산 기장에는 정말 멋진 카페들이 줄지어 서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헤이든 카페는 베스트에 속하는 곳이죠. 새로 리모델링 되어서 더욱 넓어지고 풍성해졌습니다. 이곳에서 사진 한 번 어떠신

can-si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