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게임 추천 TOP 10 구독하면 무료인 유료 모바일 게임들 리뷰
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리뷰

넷플릭스 게임 추천 TOP 10 구독하면 무료인 유료 모바일 게임들 리뷰

by 시간박살 남의리뷰 2024. 1. 15.
반응형

넷플릭스를 구독은 했지만 무료로 풀리는 유료게임들이 더러 있습니다. 저 또한 넷플릭스와 게임이 무슨 관계인가 의아했지만, 현재는 정말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알짜배기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총 50개가 넘어가는 게임 들, 그 중 10개 정도만 추려서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FM2024 모바일

넷플릭스 게임 추천 FM2024 모바일

원래 유료인 게임이 넷플릭스 구독시 무료로 풀리는 FMM2024 모바일의 경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으로 PC나 TOUCH 버전에 비해 유저가 할 수 있는 부분이 매우 적지만, 가장 중요한 선수들의 데이터, 전술, 경기 등에 있어서는 그 궤를 같이 하기 때문에 가볍게 모바일로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FM 모바일 시리즈에서는 유례 없는 넷플릭스 독점 출시로 넷플릭스 구독이 아니면 플레이 할 수 없기 때문에라도 비판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풋볼매니저 골수팬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플레이 예정입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저입니다.


2. GTA 시리즈

넷플릭스 게임 GTA 산안드레스

GTA 3, 산안드레스, 바이스 시티 3가지의 명작 게임이 모바일로 오직 넷플릭스 구독자만을 위해 풀렸습니다. 게임에 대해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요? 이제는 GTA 6를 바라보고 있는 게임이지만 여전히 이 게임을 그리워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넷플릭스 게임 GTA 바이스 시티

원래 킬링타임으로써도 굉장히 좋은 게임인데 GTA 6가 바이스 시티를 흡사하게 참조하고 있다고 하니 미리 플레이 해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3. 인투 더 데드2 : 언리쉬드

앞서 소개한 두 가지의 게임이 이미 다 알고 계신 식상할 수도 있다는 게임이라면 이 게임부터는 생소한 게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게임 인 투더 데드 2 : 언리쉬드

인 투더 데드 2는 제가 1편부터 늘 재밌게 하고 있는 좀비 장르의 러닝 게임으로 처음 나왔을 때만 해도 이 게임의 디자인과 시스템에 감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게임 인 투더 데드 2

가만히 내버려 두면 플레이어는 앞으로 계속 전진하며 달리고 왼쪽 터치로 좌, 우 이동으로 장애물과 좀비를 피하며 오른쪽 터치로 총기 등을 발사하죠.

 

좀비 게임 추천 TOP 10 : 스팀으로 즐기는 PC게임들

좀비 게임은 많은 스트리머와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모든 장르가 다 소화 가능한 테마라는 점에서 굉장한 메리트가 있죠. 생존과 공포 그리고 전략이나 FPS, 심지어 디펜스 장르와 모바일

can-sik.tistory.com

간단하면서도 공포스러운 분위기와 쉬운 조작 등으로 다회차 플레이가 가능한 인 투더 데드 2를 세번째로 추천합니다.


4. 12분

넷플릭스 게임 12분

이미 여러 유튜버들이 많이 플레이하여 유명해져 있는 게임이지만 이 게임이 모바일로 그것도 넷플릭스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미스테리한 스토리가 주를 이루며 플레이어는 각종 대화로 엔딩이 바뀌는 장르입니다.

타임루프를 소재로 주인공은 계속해서 12분이라는 시간 속에 갇히게 되는 추리형 스토리 게임으로 정말 유명해진 진짜 이유는 제임스 맥어보이, 데이지 리들리, 윌리엄 데포 등 실제 헐리웃 배우들이 성우로 출연했습니다.

 

12분 유튜브

너무나도 유명하지만 플레이어들의 게임 장면만 보고 말았던 스토리 게임이라면 모바일로, 그것도 넷플릭스 구독만 해도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니 꼭 한번 이 명작 게임을 플레이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5. 레인즈 : 삼국지

반응형

레인즈라는 게임이 처음 나왔을 때 좌, 우 손가락만 까닥하면 되는 간단한 조작의 게임이 아주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그러나 유럽 중세라는 다소 생소한 배경 때문에 또는 비싼 가격 때문에 플레이를 망설이시기도 하셨을겁니다.

레인즈 : 삼국지

레인즈 삼국지의 경우 한국 플레이들에게는 익숙한 유비, 조조, 손권의 삼국지를 배경으로 실제 역사의 영웅들과도 마주치는 퀘스트가 잔뜩있죠. 

 

플레이어는 좌, 우 선택만을 반복하며 위에 있는 게이지가 가득 차거나 모두 소진되면 게임이 끝나는 다회차성 플레이의 카드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레인즈 삼국지의 좌, 우 선택창

특이한 점은 카드 배틀 시스템이 도입된 것 같은데 이 부분은 다소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게임의 주요 시스템이 좌, 우의 선택이기에 뜬금없는 전투 시스템은 다소 의아하지만 극히 일부분이라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겠습니다.


6. 파밍시뮬레이터 2023

제가 사랑하는 장르인 시뮬레이션, 그것도 농사 시뮬레이션의 최대 명작인 파밍시뮬레이터를 모바일에서 과연 어떻게 구현하였는지 직접 플레이해 본 결과 준수했습니다.

파밍시뮬레이터 23

닌텐도 스위치, PC 등 여러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지만 가격 때문에 체험을 망설였다면 이번 넷플릭스 게임 중에서는 가장 완성도가 높은 게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파밍 시뮬레이터 23 플레이

모바일로는 굉장히 조작이 복잡할 것으로 생각했으나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고 직관적입니다. 물론 PC버에 비하면 굉장히 불편하겠으나, 이제 여러분은 농부가 되었으니 조금 천천히 가는 것도 어렵지 않겠지요?

 

생존 게임 추천 TOP 7: PC로 즐기는 스팀 생존 장르물

우리 인간의 역사는 생존 그 자체였던 만큼, 게임에서도 생존이라는 장르는 인기가 굉장히 높습니다. 특히 저는 이 게임 블로그를 운영하는 동안 엄청나게 많은 생존게임을 경험해봤고 그중에

can-sik.tistory.com

견디십시오. 넷플릭스 구독자들에게는 무료 게임이니 말입니다.


 

7. 아스팔트 익스트림 8

아스팔트 익스트림

레이싱 게임에서는 이미 명작으로 인정받은 시리즈로 넷플릭스에서 무료로 풀렸습니다. 넷플릭스 게임 중에서는 유일한 레이싱 게임입니다.

 

넷플릭스 게임 아스팔트 익스트림

콘솔이나 PC에 비해 그래픽은 떨어질 수 있으나 휴대성이 좋은 모바일로 간단한 조작을 통해 레이싱 게임으로 시간 쪼개기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8. 스피릿 페어러

스피릿 페어러

 

힐링 게임에 가까운 아름다운 그래픽에 횡스크롤 모바일 게임 중에는 확실히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스피릿 페어러

플레이어는 영혼지기로 저승으로 가는 영혼들을 만족시켜야 하는 기본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있고 게임의 연출이 상당하므로 넷플릭스 구독을 하고 있다면 무료로 플레이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게 길지 않은 플레이타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디자인의 게임 스피릿 페어러 입니다.


9. 발리언츠 하츠 : 커밍 홈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끝내주는 게임 디자인이 일품인 게임으로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입니다. 

 

유튜버 대도서관님의 발리언츠 하츠 플레이 영상

배경이 전쟁이라 액션이 가미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힐링 게임에 가깝고 스토리와 연출에 중점을 둔 가벼운 게임이니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2차 세계대전보다 많은 정보가 없는 1차 세계대전의 경우 이 게임을 통해 역사의 많은 기록들을 읽을 수도 있겠습니다.

 

발리언츠 하츠 커밍홈 공식 트레일러

넷플릭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이 게임은 발리언츠 하츠 : 커밍 홈으로 기존작의 후속작입니다. 


10. 스크립틱 크라임 스토리

이 게임은 원래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아 졸작에 가까운 평가를 받았지만, 한국어 지원 가능으로 인해 재평가를 받아야 마땅할 게임으로 보입니다. 

스크립틱 크라임 스토리 실제 플레이 화면

굉장히 독특한 탐정 추리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직접 살해 현장에서 피해자의 휴대폰과 각종 대화 정황등을 통해 범죄 현장의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형식의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여러편의 게임을 추천드려보았습니다. 직접 해보지 못한 여러가지의 게임들이 넷플릭스에 아주 많이 있습니다. 캐쥬얼부터 액션까지 직접해보고 이후 2편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팀 게임 산나비 수준 높은 조선판 로그라이크 추천 카타나 제로와 표절 논란에

작년 11월 엄청난 기대작인 '산나비'가 출시되어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 PC 플랫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호평 속에 표절이라는 소리도 있지만 글쎄요 직접 해보고 나서는 전혀

can-sik.tistory.com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TOP 10 직접 해보고 소개하는 명작 순위 리스트

닌텐도 스위치는 대부분의 게임들이 전부 캐주얼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기 사양이 타사 보다는 다소 낮고 또 닌텐도 스위치 자체로 TV나 모니터가 없어도 충분히 돌리고도 남는 게임들

can-sik.tistory.com

 

 

최신 스팀 게임 추천 2024년 출시 예정 기대작 TOP 5 프리뷰

2024년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는 기대작 중에서도 명작으로 이어질 만큼 기대가 되는 게임들만 모아서 프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게임들의 기조는 대부분 오픈월드, 생존 등에

can-sik.tistory.com

 

반응형

댓글